우먼플러스산부인과
커뮤니티

사랑과 행복을 만들어 드립니다.

칭찬해주세요

우먼플러스 산부인과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

작성자 :
김*주
등록일 :
2024-05-04 11:52


5/3 3.9kg우량아 용쁜이를 유도분만출산한 용쁜맘입니다 안양에서 이사오면서 소아과,산후조리원 다 한건물에있는 우먼플러스산부인과로 전원하게되었구요 첫 상담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진료예약잡아주신게 기억에 많이 남아있어요~  우먼플러스산부인과는 의사,간호사샘들이 친절하시고 편하게다가와주셔서 아무것도모르는 초산모는 선생님들이 챙겨주시고 이끌어주신대로 잘할수 있었던거같아요!!

유도분만날자를 잡고 갑자기 남편이 아픈바람에 지각에 정신없이 뚱땅거렸지만 분만실 간호사선생님들께서 잘 챙겨주셔서 잘 준비했던거같아요 ㅎㅎ초산에 생각보다 진행이 빨리되었고 긴 공복과 수면부족으로 몸이 너무 힘들어있었눈데 간호사선생님들께서 정말 지극정성으로 도와주셔서 출산했어요 진짜루요 ..몸도 다리도 제대로 가누지못한상태였는데 다잡아주시고 호흡해주시고 격려해주고 저는 그냥 도와주시는데로 힘준거밖에는 정말로 한게없는 느낌...ㅋㅋㅋ이제 정신도 좀 들고 하니 울컥하면서 어제일이 생각이 나네요 

자연분만하는게 힘들꺼라고 생각했지만 아기가 많이 커서 더 힘들고 위험할수도 있었던 상황에 간호사선생님들과 배지해원장님께서 마지막까지 잘 처치해주시고 봐주신덕분에 내일 퇴원 후 조리원으로 올라갈예정이에요 

모든게 처음이라 무서웠지만 원장님과 간호사선생님들덕분에 잘이겨낼수있었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 

 

목록